scrolldown

안면도, 어디로 떠나 볼까요?
바다별장펜션에서 추천하는 아름다운 여행지

MORE BEAUTIFULseavilla

tour 01

몽산포해수욕장

차로 14분거리
해수욕장 남쪽으로 달산포·청포대해수욕장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해안의 총 길이가 13㎞인 이 세 곳을 몽산포해수욕장이라고 통칭하기도 합니다. 전형적인 리아스식 해안으로 갯벌이 발달하여 갯벌생물들이 다양하게 서식하고 있으며, 해변을 따라 길게 펼쳐진 울창한 소나무 숲은 물새 등 조류의 낙원이 되기도 합니다.
[이미지출처 : 대한민국구석구석]

tour 02

청포대 해수욕장

차로 17분거리
태안해안 국립공원 내에 위치한 청포대해변은 기암괴석이 어우러진 절경, 해안선의 굴곡, 해송 및 철새들의 아름다운 광경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백사장이 깨끗하고 파도가 높지 않아 안전하며, 수온도 적당해 해수욕하기 에 알맞습니다.
[이미지출처 : 대한민국구석구석]

tour 03

꽃지 해수욕장

차로 36분거리
충남 태안군 안면읍 광지길에 자리한 꽃지해변은 5km에 이르는 백사장과 할배바위, 할매바위가 어우러져 그림 같은 풍광을 보여줍니다. 2개의 바위 너머로 붉게 물드는 낙조는 태안을 상징하는 아름다운 풍광 중 으뜸으로 꼽힙니다. 예부터 백사장을 따라 해당화가 지천으로 피어나 ‘꽃지’라는 어 여쁜 이름을 얻었다.

tour 04

천리포수목원

차로 33분거리
태안반도의 끝자락인 태안군 소원면에 위치한 천리포수목원은 슬로시티로 지정된 태안의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전체 면적이 17만평에 이르는 수목원은 호랑가시나무, 목련, 동백나무, 단풍나무, 무궁화 5속을 중심으로 13,200여 품종의 국내에서 가장 많은 식물자원이 식재되어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대한민국구석구석]

tour 05

안면도자연휴양림

차로 37분거리
안면도 자연휴양림은 국내 유일의 소나무 단순림으로서 수령 100 년 내 외의 안면 소나무 천연림이 430ha에 집단적으로 울창하게 자라고 있고, 고려때부터 궁재와 배를 만드는데 주로 사용하였으나 도남벌이 심해지자 고려때부터 왕실에서 특별관리하였으며, 1965년도 부터 충청남도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대한민국구석구석]

tour 06

안면암

차로 38분거리
안면암은 대한불교조계종 금산사의 말사입니다. 사찰의 역사는 오래되지 않았으나 태안을 방문한 여행자들이 거의 들렀다 가는 필수 탐방 코스입니다. 그 이유는 사찰 앞쪽으로 펼쳐진 바다 풍광을 보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안면암 앞에서 여우섬까지 부표로 연결되어 바다 위를 걸어 섬까지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부교를 걷기 위해 많은 여행자 들이 안면암을 찾습니다.

tour 07

쥬라기박물관

차로 20분거리
야외에는 폭포와 한국자생 소나무, 야생화 등을 심은 자연 생태공원으로 꾸며졌으며, 공원 곳곳에 실물크기의 움직이는 공룡들을 설치해 공룡이 살았던 시대의 생태환경을 그대로 재현하였습니다. 총 4층 규모로 건립된 전시장은 미국에서 발견된 진품 아파토사우루스 골격과 아르헨티나의 글렌 로커 박사가 세계 최초로 발견한 티타노사우루스의 알, 그리고 영국의 켄달 마틴 박사가 발견한 진품 스피노사우루스 골격 등 국내에서는 한번도 선보인 적이 없는 진품 공룡이 전시됩니다.

tour 08

백사장수산시장

차로 26분거리
안면대교를 건너 만나는 첫 삼거리에서 오른쪽으로 조금 들어가면 백사장항이 나옵니다. 포구에는 횟집들이 바다를 에워싸듯이 자리 잡고 있으며 그 앞으로 소규모의 어선들이 줄줄이 매달려 있습니다. 포구 옆으로는 백사장해수욕장이 자리 잡고 있으며, 해변 쪽으로 가면 맞은편에 있는 드르니항 사이에 포구가 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tour 09

서산버드랜드

차로 27분거리
서산버드랜드는 세계적인 철새도래지로 유명한 서산천수만을 체계적으로 보전관리하고 체험과 교육중심의 생태관광 활성화에 주력하고자 조성된 철새 생태공원입니다. 철새를 주제로 다양한 볼거리와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으며, 철새를 직접 관찰할 수 있는 탐조투어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대한민국구석구석]

tour 10

간월도

차로 30분거리
간월도에서 오른쪽으로 멀리 보이는 섬이 황도이며 그 뒤로 안면도의 기다란 모습도 운치가 있습니다. 간월도 왼쪽에는 충남의 홍성 해안이, 정면에는 천수만의 마지막 섬인 죽도의 모습이 아련히 눈에 들어옵니다. 섬의 북쪽은 거대한 간척지로 담수호수와 농경지가 펼쳐집니다.

tour 11

청포대해수욕장 ATV

차로 17분거리
청포대 해수욕장에서 ATV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꿈꾸는 특별한 여행
바다별장에 있습니다.

reservation